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이야기/캐스팅 소식

서인국, 이성경 "찬란한 너의 계절에"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

by 드라마보는 직장인 2023. 9. 1.
728x90
반응형

서인국과 이성경이 조성희 작가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조성희 작가는 고교처세왕, 지붕뚫고 하이킥, 그녀는 예뻣다 등 여러 히트작을 집필했습니다. 특히 서인국은 고교처세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과연 조성희 작가와의 재회로 또다른 히트작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역할 소개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서인국이 연기할 선우찬역은 활기찬 에너지를 가진 미국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소속의 애니메이터이며,  밝고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능력자인 그는 어딘가 비밀이 많은 미스터리한 인물. 이성경이 연기할 송하란은 세 자매 중 누구보다 속 깊은 첫째 딸이자 수석 디자이너. 타고난 예술적 감각과 크리에이티브함, 성실함까지 갖춰 업계에서 알아주는 실력파로, 모두와 별 탈 없이 지내는 것 같지만 누구와도 특별해지지 않길 바라는 인물.

 

줄거리 기본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고로 청력과 기억을 잃은 한 남자가 구원과도 같은 한 여자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처음에는 한효주가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으나 이후 이성경으로 캐스팅이 변경되었습니다.  과연 서인국과 이성경은 어떤 조합으로 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또한 연출자인 박선호 피디의 전작을 보니 작년 한해 많은 인기를 누렸던 사내맞선이었습니다. 사내맞선이 워낙 큰 인기를 누려서 이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